인천 영종도 인스파이어 리조트 로툰다, 원더 오브 마인드, 호라이즌라운지 방문후기 2

영종도 인스파이어 엔터테인먼트 리조트 2024
Spread the love

영종도 인스파이어 리조트 로툰다 호라이즌 라운지 보고 오기

 

인천 영종도 인스파이어 리조트 방문 2탄~

지난 포스트에서 오로라 존을 관람하고 로툰다 까지 소개 했습니다. 오늘은 로툰다 스페이스에서 좌측으로 가면 볼수 있는 통로가 있습니다.

 

인스파이어리조트 방문후기 1탄

영종도 인스파이어 엔터테인먼트 리조트 방문후기 1_ 오로라

 

호라이즌 라운지와 썬타워 쪽으로 향하는 에스칼레이터를 이용하면 볼수 있는 슈퍼트리, 원더 오브 마인드 (Wonder of Mind) 가 보입니다.

싱가포르 같은 관광지에서 주로 볼수 있는 가든스 바이더 베이 (Gardens By The Bay)와도 비슷한 모습입니다.

원더 오브 마인드 주변으로도 다양한 장식,  크리스마스 장식의 포토존들이 둘러쌓여 있어서 많은 아이들을 대동한 가족들이 휴식을 취하고 사진을 찍는 공간이기도 합니다.

 

이어져 있는 길을 계속 따라 갑니다.

인스파이어 inspire 라는 뜻이 영감을 주다라는 의미인데, 모든 디자인, 조형물, 인테리어와 장식들이 inspire라는 이곳 리조트의 타이틀과 잘 어울립니다. 형형색색 블링블링한 대리석과 인테리어로 지루함 없이 계속 이어집니다.

양측면으로는 아마 상가가 조성되어 럭셔리 브랜드들이 들어올거 같습니다. 이 공간들도 조만간 수많은 쇼핑객들로 인산인해를 이루겠죠

인스파이어 원더 오브 페탈

인스파이어 리조트 내부에는 다양한 “원더” 시리즈의 조형물들이 많이 있습니다.

주요 갈림길 마다 있습니다. 이번 조형물은 원더 오브 페탈 (Wonder of Petal) 이라는 조형물이 설치된 공간입니다.

붉은색 컬러의 강렬한 인상의 공간입니다. 한국말로 해석하면 꽃잎의 아름다움? 경이로움? 정도 되겠네요

공간에 대한 설명을 보니 모든 생명의 탄생과 죽음이라는 순환법칙을 설명하는데

뭐 의미는 아무거나 갖다 붙이기 나름인거 같습니다.  ㅎㅎ

원더 오브 마인드 Wonder of Mind에 이어서  모든 조형물 공간이 Wonder 시리즈로 이어 집니다.

호라이즌 라운지 방향으로 가는 인스파이어 리조트 내부

블링블링한 대리석으로 꾸며진 고급진 통로가 계속 됩니다. 대리석으로 전면을 다 꾸며놔서 엄청 고급스럽습니다.

양옆으로는 아직 들어서지 않은 쇼핑몰 자리가 있고 현재는 간판형식의 안내문과 다양한 페인트들로 전시되고 있었습니다.

곧 구찌, 버버리, 탐브라운 같은 멋지고 화려한 럭셔리 브랜드몰이 입점할거 같은 분위기 입니다.

우리나라 최고의 국제공항이자 세계 탑 3에 들어가는 공항이 있는 영종도에 이런 멋지고 아름다운 인프라가 들어왔다는게 믿기지 않습니다.

어느정도 이곳에서 시간을 보내니 마치 홍콩, 싱가포르, 마카오 같은 해외의 이국적인 쇼핑 센터에 와있는듯한 기분이 들었습니다.

꼭 해외에 가지 않아도 .. 영종도에 와도 이국적인 경험을 할 수 있습니다.

인스파이어 리조트 원더 오브 타임 (Wonder of Time)

원더 오브 타임 (Wonder of time)이라는 공간의 조형물입니다. 시간을 상징하는 타일 바닥이 꾸며져 있고 그위로 동그란 거울같은 모형의 삼성전자 디스플레이 화면이 매달려 있습니다.

시간은 소중하고 아름답다는 것을 의미하는 거 같은데 잘 이해는 못하겠지만 고개를 두어번 끄덕여주고 가던길을 계속 갑니다.

인천 영종도 인스파이어리조트  썬타워 앞 거북이 조형

인스파이어 썬타워의 거북이 조형이 나옵니다. 유명한 포토 존이죠. 썬타워는 인스파이어 호텔 투숙객만 이용 가능한 VIP 라운지 입니다.

이곳까지 오기전에 국내최초로 인스파이어에 먼저 입점했다는 마이클조단 레스토랑과 브라세리 1783과 같은 럭셔리 레스토랑 공간도 나옵니다.

그러나 아직은 인스파이어 레스토랑은 맛이 잡혀있지 않고 굉장히 비싸서 이용하지 않고 지나갔습니다.

개인적으로 이곳에서 식사는 권하지 않습니다.  한번 먹어봤는데 가격은 엄청 비싼 반면  음식 퀄리티와 맛이 별로 였습니다.

리조트 레스토랑이 아직 초반이고 경쟁자들이 별로 없어서 맛이 지멋데로인거 같습니다.

차라리 을왕리 인근의 맛집을 찾아가는 것이 가성비가 좋을겁니다.

 

인스파이어 호텔 호라이즌 라운지

인스파이어 호텔 라운지에 드디어 도착했습니다.  오로라 로드와 로툰다를 지나 썬타워 쪽 원더 시리즈의 조형물과 대리석 통로를 지나면 나오는 라운지 입니다.

호라이즌 라운지는 천정이 높고 정말 이국적으로 아름다운 호텔 라운지 같아서

외국에 온듯한 기분이 듭니다.

 

인스파이어 리조트 방문 총평

이상으로 인스파이어 리조트 방문 후 주요 볼거리들을 찾아보았습니다.

한국에서도 이같은 이국적인 초대형 복합 리조트가 생겼다는 것이 기쁘고 한편으로는 대한민국이 자랑스럽고 영종도가 자랑스럽습니다.

이런 시설이 이곳 인스파이어만 있는 것이 아니라 파라다이스시티 등 다양한 고급 럭셔리 시설들이 계속 생긴다고 하니

영종도의 미래가 밝습니다.

우리나라가 곧 국제관광의 메카로 거듭나길 기대해 보며, 이상 2024년 1월 영종도 인스파이어 리조트 방문 후기를 마무리 합니다.

 

인스파이어 오로라:

 

영종도 인스파이어 리조트 관련기사:

https://www.yna.co.kr/view/PYH20231213107800065?input=1196m

http://www.kyeongin.com/main/view.php?key=20231213028086544

 

영종도 인스파이어 리조트 관련 후기

https://mom-mom.net/travel/places/656fc7afa38fb19caf704c35

 

인스파이어리조트 구글맵

네이버 맵

https://naver.me/F9QaehgZ

 

구글맵

 

인스파이어 리조트 인근 맛집 소개

영종도 튼실이네 을왕본점 전복해물삼합 맛집, 을왕리 전복요리 No. 1

 

인스파이어 엔터테인먼트 리조트 다른글

영종도 인스파이어 리조트, 영종도 복합리조트 호텔, 카지노, No.1 핫스팟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