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 양갈비 성지 고메램
안녕하세요, Joas입니다. 오늘은 강남역에서 유명한 양갈비 맛집, 고메램을 다녀온 후기를 남겨보려고 합니다.
강남 양갈비 맛집, 고메램, 모둠 양갈비의 성지 고메램 뜻
고메램은 “미식가의 양고기”라는 뜻으로, 생후 1년 미만의 호주산 어린 양을 항공 직배송하여 100% 생고기만 사용한다고 합니다.
그만큼 최고의 맛과 고급 식재료를 추구하는 곳이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고메램 강남 매장 분위기
매장 내부는 고급스럽게 디자인되어 있었습니다. 일반 테이블도 독립적인 느낌을 주면서 바 테이블도 특별하게 느껴졌어요. 안쪽에는 룸도 있었습니다.
기본 테이블 세팅은 다양한 소스류와 밑반찬이 있었어요. 테이블과 식기류도 꽤나 고급스러운 느낌이었어요.
강남역 맛집 고메램 메뉴
메뉴는 다음과 같았습니다. 참고로 2인 와인 1병까지는 콜키지 프리라고 하니, 와인 한 병 곁들여 즐기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조아스는 런치에 가신다면 고메 세트
저녁에 가신다면 모둠 양갈비 추천 드립니다.
고메램 강남 주문 메뉴 추천, 모둠 양갈비
함께간 일행과 주문한 메뉴는 1차, 모둠 양갈비 3인분입니다. 숄더랙, 등심, 프렌치랙 3종 세트로 구성되어 있었어요.
고메램은 처음부터 끝까지 직원분이 고기를 구워주셔서 편하게 먹을 수 있습니다. 프렌치랙부터 구워주기 시작했어요.
직원분이 직접 구워주셔서 아주 편하게 감상하면서 고기를 먹기 시작합니다.
직원분이 친절하게 안내해주면서 잘 익은 고기는 함께온 일행들에게 나눠주셨어요. 고메램의 양고기는 전혀 냄새가 나지 않았습니다.
부드럽고 향도 좋고 정말 맛있었어요.
갈빗대는 손으로 편하게 잡을 수 있도록 종이 손잡이도 껴주셨어요. 와우 정말 감동적인 디테일 서비스 감각, 강남역 양고기 집은 뭐가 달라도 다름을 느꼈습니다.
숄더랙과 등심도 맛있게 구워주셔서 잘 먹었습니다. 마지막에는 숙주와 부추를 함께 구워서 고기와 함께 먹었어요.
모둠 양갈비 3인분을 해치우고 2인분 추가해서 더 먹었네요.
영업 시간은 저녁 10시까지지만, 주방 마감이 더 빨리 마무리되기 때문에 밤 늦게까지는 못 있겠더라구요.
저녁에 충분한 시간 동안 고메램을 즐기기 위해서는 저녁 일찍 방문하시길 추천 드려요!
인기가 많은 곳이라 자리 잡기 힘들수 있답니다.
전반적으로 고메램은 모둠 양고기와 함께 프렌치렉, 숄더렉 , 양갈비의 부드러운 식감과 풍부한 맛을 제대로 즐길 수 있는 곳이라고 생각합니다.
고급스러운 분위기와 친절한 서비스도 만족스러웠어요. 강남역에서 양갈비 맛집을 찾으신다면, 고메램을 추천합니다.
고메램 강남 총평:
고메램은 양고기 전문점으로, 부드러운 육질과 풍부한 육즙이 일품이었습니다. 직원분의 친절한 서비스도 칭찬하고 싶네요. 강남역에서 양고기를 맛있게 먹고 싶으신 분들께 추천합니다.
추천 포인트:
- 부드러운 육질과 풍부한 육즙의 양고기
- 친절한 직원 서비스
- 고급스러운 분위기
아쉬운 점:
- 영업 시간이 밤 늦게까지는 아님
또다른 블로거의 고메램 후기 : https://teumeung.tistory.com/81
네이버 맵 고메램 강남 보기
구글맵 고메램 강남
강남역 맛집 추천 베스트 3